이용 가능 공간
1인실부터 80인실까지 다양한 규모의 오피스를 제공합니다. 프리랜서, 1인기업을 위한 소호사무실 / 핫데스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과 컨퍼런스 룸, 라운지 공간, 그리고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강당이 갖춰져있어 비즈니스 만남이 편리합니다.
편의 시설/서비스
편안함과 편리함을 위해 설계된 시설과 서비스를 모든 입주자에게 제공합니다.
24시간 출입 가능
OA실
개인 사물함
라운지
미팅룸
보안 시스템
스튜디오
인터넷/Wi-Fi
주차 가능
케이터링 서비스
키친
포스트 오피스
프라이버시
1. 6개월 혹은 1년치 임대료를 일시불로 결제 시, 각각 5% 및 10%의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.
2. 예치금은 선납이며 2개월 임대료분 입니다.
3. 회의실은 예약제로 이용 가능하며, 시간당 만원입니다. 입주사는 매월 임대료의 10%에 해당되는 무료 크레딧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.
4. 프린터/스캔/복사 기능의 복합기 이용 요금은 장당 흑백 50원, 컬러 150원입니다. 입주사는 크레딧을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.
5. 회의실과 컨퍼런스룸은 한국컨퍼런스센터(cococ.kr)를 통해 입주사 외에 외부인도 유료로 대여 가능합니다.
(* 상기 모든 가격은 부가세 별도 가격입니다.)
직접 방문하여 확인하세요!
정보를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